다이나믹 듀오가 빅뱅 패러디에 대해 "리스펙트 하기 때문에 패러디한 것"이라고 말했다.
다이나믹듀오는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개최된 새 앨범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 같이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 최자는 '꿀잼'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빅뱅 패러디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빅뱅에게 보내는 일종의 리스펙트다. 그 정도 유명하기에 패러디 한 것이다. 본인들도 재미있게 봤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개코는 "빅뱅 멤버들 이름을 가지고 브릿지 가사도 있는데 아이디어를 내다가 패러디하자는 의견이 나왔다. 팬들 눈치를 조금 보기는 했는데 재미있을 거 같았다. '비뱅'으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다이나믹 듀오는 이날 정오를 기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 수록곡 전곡과 타이틀곡 ‘꿀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가요계에 본격 컴백했다.
이번 타이틀곡 ‘꿀잼’은 다듀가 2년 전부터 스케치를 시작했던 곡으로 피제이와 함께 프로듀싱했다. 친구와 연인 그 사이에 있는 관계, 잘 되어가는 남녀가 평일에 만나 술 한 잔도 하고 기분 좋은 밤, 오늘 선을 넘게 될 것 같다는 감정선을 그렸다. 연애할 때 ‘밀당’에서 느껴지는 두근거림 같은 무드의 곡이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열며, 이 모습은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joonamana@osen.co.kr
[사진]최규한 기자 dream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