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의 '男 파트너'는 배정남, '순백의 케미 화보'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5.11.19 11: 09

YG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콘텐츠 채널 YG STAGE의 11월 기획 화보 남자 주인공은 모델 배정남이다.
19일 오전 10시 YG STAGE(www.ygstage.com)와 YG STAGE 공식 SNS에는 11월 기획 화보 'MAISON DE JASMINE PART.2'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2일에 공개된 산다라박에 이어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던 남자 배우는 배우 겸 모델 배정남.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에 동반 출연하며 연기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 배정남과 산다라박은 각자의 매력으로 멋진 커플 화보를 완성했다.

  
YG STAGE 최초 남녀 화보인 'MAISON DE JASMINE'에서 배정남과 산다라박은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케미'를 뿜어 내고 있다. 훌륭한 비주얼 조화가 보는 이들을 절로 흐뭇하게 만든다.
배정남은 화보 촬영 후 "근래 들어 제일 재미있는 촬영이었다. 좋은 스태프들, 산다라박과 촬영하게 돼 영광이다"고 소감을 말했다.
배정남은 YG케이플러스 소속의 대표 모델. 2009년 SBS드라마 '드림'에서 연기자로도 데뷔했고 최근에는 영화 '가면 무도회'와 '베를린', 드라마 '심야식당'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 있는 연기를 펼쳤다. /comet568@osen.co.kr
[사진] 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