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예준이 컴백 준비에 바쁜 와중에서도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19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이예준은 오는 23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불후' 녹화에 참여한다.
현재 이예준은 12월 초 컴백을 앞두고 준비와 연습에 한창이다. 여유가 없는 상황에서도 출연을 결심한 것은 이번 편이 그룹 god 특집이기 때문. 이예준이 평소 god를 존경하고 노래 역시 즐겨 불렀기에 흔쾌히 출연에 응했다는 전언이다.
더불어 이번 무대는 케이블채널 엠넷 '보이스 코리아' 출연자들과 함께 꾸미기 때문인 것도 큰 이유다.
이예준은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자. 시즌1에 출연한 손승연, 유성은, 우혜미, 지세희 등과 함께 돈독한 우정이 묻어나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들 다섯 멤버들은 뜻을 맞추고 god의 명곡을 이들의 개성에 맞게 재해석,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미기 위해 준비 중이다. 해당 방송분은 내달 12일 전파를 탄다.
한편 이예준은 이번 컴백에서 기존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여성 보컬리스트의 파워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파격적인 피처링 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nyc/ @osen.co.kr
[사진]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