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첫 솔로 타이틀곡 '바람아 불어라'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11.20 10: 13

힙합듀오 리쌍 멤버 길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바람아 불어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리쌍컴퍼니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비스런 분위기 속 길의 실루엣이 살며시 비춰지며 타이틀 곡을 살짝 엿볼 수 있다. '바람아 불어라, 있는 힘껏, 비처럼 꽃이 내리게. 사랑한 님조차도 절대로 날 찾지 못하게' 한 구절의 가사가 전달되면서 어떤 곡일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류현경이 직접 연출을 맡았고 모델 김진수가 출연해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시켰다. 곡에 어울리는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카메라에 담아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추워진 날씨 속 설악산 대청봉에 올라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으며, 힘든 촬영 조건에서도 아름다운 영상을 담아내기 위해 배우 및 스태프들의 열정을 담아 멋진 뮤직비디오를 완성시킨 것으로 전해졌다.
리쌍컴퍼니 측은 "'바람아 불어라'는 길의 타이틀 곡 중 하나로, 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두드러지는 곡이며 감성적인 멜로디에 진정성이 묻어나는 가사가 이 곡의 포인트다. 뮤직비디오 본편은 더욱 근사한 영상미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25일 공개. /seon@osen.co.kr
[사진]리쌍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