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의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마블이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의 예고편을 25일(한국시간) 전격 공개해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캡틴 아메리카 역 크리스 에반스를 비롯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 역), 스칼렛 요하슨(블랙 우도우 역), 안소니 마키(팔콘 역), 채드윅 보스만(블랙 팬서 역), 세바스찬 스탠(윈터솔져 역) 등이 다채롭게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길지 않은 영상임에도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고뇌가 느껴지고,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드는 팀 워크를 엿볼 수 있다. 예고편만으로도 가슴이 두근거리고 숨이 막힌다는 등의 격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양 진영으로 나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각각의 모습을 담았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슈퍼히어로 등록법을 둘러싼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대립을 그린 작품. 캡틴 아메리카와 토니 스타크의 대결이 그려진다는 자체만으로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예고편 공개 전 외신은 "이제 곧 당신은 진영을 선택해야 한다"라며 흥미진진한 대결을 예고했던 바다.
안소니 루소가 메가폰을 잡았다. 내년 5월 6일 개봉 예정. / nyc@osen.co.kr
[사진]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예고편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