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개코 "모발이식 수술 성공..머리 풍성해졌다"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11.26 19: 39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모발이식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다이나믹듀오는 최근 진행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출연했다. 특히 개코는 최근 모발 이식 수술을 받았음을 고백했는데, “쇼케이스 때 MC를 봐준 친구가 ‘머리가 풍성해졌다’고 말하기에 이때구나 싶어 공개를 했다”고 말해 MC는 물론 방청객 모두에게 모발 이식 수술 성공 축하를 기념해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또한 다이나믹 듀오는 최근 발표한 정규 앨범 타이틀곡인 ‘꿀잼’에서 가수 빅뱅과 그 멤버들의 이름을 모두 사용한 가사로 화제에 올랐다. MC 유희열은 “빅뱅의 인기를 등에 업으려는 의도가 다분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 이에 최자는 “개코가 쓴 가사인데 나한테 같이 부르자고 강요를 하더라”라며 억울함을 표하기도 했다.

또 최자는 여자들에게 멋있게 보이는 방법에 대해 “남들 따라하지 말고 내가 제일 잘 하는 것을 하라”고 말해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마지막으로 MC 유희열은 개코와 최자에게 서로가 어떤 존재인지 묻자 최자는 개코를 “인생의 바닥에 떨어져 있을 때 옆을 돌아보면 지켜봐주고 있는 친구”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낸 반면 개코는 최자를 “정말 큰 사람”이라는 의미심장한 표현으로 좌중을 폭소케 했다. 방송은 27일 밤 12시 10분./jykwon@osen.co.kr
[사진]'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