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들’ 대학교 능력자, 식당 밥 랭킹 공개 “1위, 한국외대 갈비탕”
OSEN 박꽃님 기자
발행 2015.11.27 22: 29

대학교 능력자가 식당 밥이 맛있는 대학교로 한국외국어대학교를 1위로 꼽았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능력자들’에서는 덕후들의 세 번째 정기모임이 그려진 가운데 대학교 능력자 최지욱씨가 출연했다.
이날 최지욱씨는 식당 밥이 맛있는 대학교 랭킹을 공개했다. 3위는 홍익대학교 세종 캠퍼스였다. 그는 “나시고랭 덮밥에 치킨 가스가 같이 나오는데 3,500원이고 되게 맛있게 나오더라”며 “부족하면 리필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2위는 연세대학교였다. 특히 최지욱씨는 “순두부찌개가 지금껏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있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위는 한국외국어대학교였다. 그는 갈비탕을 추천하며 “1,800원밖에 안 한다”라고 덧붙였고, 이를 먹어 본 양세형 역시 그 말을 뒷받침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능력자들’은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 nim0821@osen.co.kr
[사진] ‘능력자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