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여신 3인방이 아름다운 몸매를 뽐냈다.
SBS ‘날씬한 도시락’ 시즌2는 ‘스타의 한 끼’, ‘방구석 다이어트’ 등의 코너를 통해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 건강하게 날씬해지는 식단과 운동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늘 오전 11시 방송되는 SBS 날씬한 도시락 시즌2 3회에서는 SBS스포츠 간판 아나운서들인 김세희-진달래-홍재경이 등장해 자신들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아나운서계의 수지로 불리고 있는 김세희 아나운서는 옷 태를 살려주는 ‘T자 어깨’ 관리법을 예고해 시선을 끌고 있다. 쉽게 뭉치기 쉬운 승모근은 목을 짧아 보이게 만들고 매끈한 어깨라인을 망치는 요주의 근육인 터. 김세희 아나운서는 실제로 자신이 틈틈이 하고 있는 흉쇄유돌근 마사지부터 고난도의 쟁기 자세를 직접 선보이게 된다.

미스유니버스 경력은 물론 단거리 육상 선수 경력을 자랑하며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은 진달래 아나운서는 ‘미끄러지는 쇄골라인’을 만드는 운동 자세를 소개한다. 쇄골을 둘러싼 근육을 풀어주고 내려주는 동작으로 매끄러운 쇄골라인을 이끄는 운동법인 것. 왕빛나와 예정화, 허경환이 함께 시범을 통해 시청자들의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파격 댄스 실력을 공개해 실시간 검색어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던 홍재경 아나운서는 ‘기린목’을 만들어주는 발레 동작을 공개하게 된다. 홍재경 아나운서는 특공무술, 검도, 복싱, 유도 등의 운동에 이어 발레를 배웠던 사연을 털어놓으며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세를 선보이는 시간을 갖는다.
날씬한 도시락 제작진 측은 “SBS스포츠 아나운서들이 등장해 자신만의 몸매 가꾸기 비법을 전하게 된다”며 “알찬 뷰티 정보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는 ‘방구석 다이어트’ 코너를 통해 걸그룹 몸매 관리법, SNS 스타의 ‘코코넛힙’ 만들기 등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BS스포츠 아나운서들의 몸매 비결이 담길 날씬한 도시락 시즌2 3회는 28일(금일) 오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 jmpyo@osen.co.kr
[사진] SBS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