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가 12월 발매 예정인 신곡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늘(30일) 자정 윤하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윤하의 신곡에 참여한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는 작업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누군가와 함께 음악 작업 중인 윤하의 모습과 함께 ‘WHO IS NEXT’, ‘YOUNHA X [ ? ]’라는 글귀로 윤하의 신곡에 참여한 아티스트를 베일에 가려두고 있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난 11일(수) 1년 만에 발표한 싱글 ‘널 생각해’로 악동뮤지션의 이찬혁과 색다른 콜라보를 선보여 늦가을을 자극하는 ‘계절송’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윤하가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또 어떤 아티스트와 특별한 호흡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1일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함께 한 ‘널 생각해’로 색다른 호흡을 선보였던 윤하가 또 다른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곡으로 곧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신곡을 통해 윤하만의 특별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윤하의 신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오는 12월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윤하의 신보와 연말 콘서트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30일) 자정 신곡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한 윤하는 오는 12월 19일(토)-20일(일) 양일간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5 윤하 콘서트 파이널 판타지’를 개최한다./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