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타이틀 서정환, '보코2' 이예준 신곡 콜라보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12.01 10: 00

가수 이예준의 신곡에 전설의 그룹 언타이틀의 서정환이 지원 사격을 펼친다.
이예준의 소속사인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대표 정해익) 측은 "4일 발표하는 신곡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 에 언타이틀 출신 서정환이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어 "서정환은 이예준이 직접 쓴 가사를 보고 너무 좋아하며 참여를 결정하고 됐고 프로듀서를 맡은 매드소울차일드의 제안으로 만나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상태" 라고 전했다.

서정환은 유건형과 함께 1996년 언타이틀 1집 앨범 '無題(무제)' 로 데뷔해 '책임져' 와 '날개' 등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주인공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신구팬들의 기대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조합으로 색다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예준은 2013년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에서 우승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보컬리스트다. 지난 달 23일 KBS 2TV '불후의 명곡' god편 녹화에 참여해 보이스 코리아 출신 아티스트들과 함께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해당 공연은 이예준의 12일 방송될 예정이다. / nyc@osen.co.kr
[사진]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