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가 SBS ‘힐링캠프’ 출연을 확정 지었다.
1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그룹 god가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500인’에 출연한다. 녹화는 오는 2일 진행되며 god 멤버 전원이 이번 녹화에 참여해 프로그램을 꾸민다.
god 멤버들은 이번 녹화를 통해 그간의 근황과 12월 발매될 신곡, 또한 이달 중순 진행될 콘서트 준비와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신곡 발매와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 앞서 god는 지난 11월 30일 네이버 V앱에 출연해 오는 9일 신곡을 발매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번 신곡 발매를 주관하는 싸이더스HQ에 따르면 god의 이번 신곡은 두 곡으로 한 곡은 감미로운 발라드며, 다른 한 곡은 누구나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god는 지난해 5월 정규 8집 선 공개곡 '미운오리새끼'를 선보인 뒤 7월 정규 8집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god는 오는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매일 1회씩 총 5회에 걸쳐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 중 한 곳인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이어 전국 콘서트 투어에 돌입한다./joonamana@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