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댄디한 모습으로 입장'
OSEN 민경훈 기자
발행 2015.12.01 19: 27

1일 오후 서울시 중구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아레나 옴므 플러스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유아인이 입장하고 있다.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 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제 10회 A-Awards (이하 에이어워즈)가 열렸다.
에이어워즈는 한해 동안 자신의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 받는 성취를 이룬 블랙칼라 워커 (Black Collar Worker)들을 기리기 위해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매 해 국내 최고의 남자들이 시상식에 참가 하여 많은 화제가 되었다.

올해 제 10회 '2015 A-Awards'의 수상자는 명실상부 천만관객 배우로 등극한 유아인, 방송인 이서진, 셰프테이너(셰프+엔터테이너) 최현석, 대세 랩퍼 빈지노, 가수 박형식, 한국 영화감독 이준익 감독, 류승완 감독, 최고의 타자 두산 김현수 선수, 대표적인 한국 건축가 장윤규 등이다.
'A-Awards' 본행사는 12월 1일 저녁 DDP 살림터 3층 나눔관에서 수상자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 된다. /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