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공과 손진영의 ‘하루가 멀다’ 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일 두 사람의 소속사에 따르면 허공과 손진영은 3일 0시 듀엣곡 '하루가 멀다'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 ‘하루가 멀다’ 는 허공과 손진영의 소속사 공감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GongGam Project Album 2015’ 이다.
허공은 MBC ‘복면가왕’ 에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2015년 OST 섭외 1순위 가수로써 무려 5개의 OST를 부르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손진영은 MBC ‘위대한 탄생’ 시즌2 에서 톱 4로 가요계를 데뷔해 2014년 '미안해', 2014년 '한잔하자', 2015년 '사랑이 아프다'(가족을 지켜라 OST) 를 발표하면서 가수의 활동을 꾸준희 이어나가고 있으면,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 까지 출연하면서만능 엔터테이너 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두사람의 콜라보레이션곡 ‘하루가 멀다’ 는 미디엄템포 발라드 곡으로 허공과 손진영의 애절함을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특히 국내 최고의 코러스세션 김현아가 참여해 이 노래의 무게와 완성도와 애절함을 더했다.
한편 허공과 손진영의 ‘하루가 멀다’ 는 3일 00시 자정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