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집새집’, 포스터 2종 공개..8人 트랜스포머 군단 총출동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12.07 14: 26

국내 최초로 스튜디오에 스타의 방을 그대로 재현해내 짜릿하고도 알찬 셀프 인테리어 대결을 펼칠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의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MC 김구라, 전현무를 비롯해 인테리어계에 심상찮은 출사표를 던진 8명의 트랜스포머 군단이 막강한 조화를 이뤄내며 기대를 부르고 있는 것.
특히 포스터 속 출연진들의 특성이 한눈에 드러나는 프로필은 전문가 포스를 여실히 풍기는가 하면 첫 방송을 앞두고 10명의 인테리어 하는 남자들의 합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예리하게 파고드는 실용만점 전문가 김구라와 의뢰인의 취향을 콕콕 짚어내는 전무후무한 관찰력의 전현무를 필두로 각자 인테리어 도구를 들고 개성으로 중무장한 정준하, 홍석천, 허경환, 정준영, 그리고 보기만 해도 믿음직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이너 박성준, 황재근, 김도현, 제이쓴은 시청자들의 셀프 인테리어 욕구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이어 또 다른 포스터에선 ‘헌집새집’을 이끌 든든한 기둥 김구라, 전현무의 비장하면서도 익살맞은 표정이 인테리어에 관한 꿀팁과 꿀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에 셀프 인테리어계의 획기적인 패러다임을 제시할 ‘헌집새집’이 안방극장에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본방송을 향한 설렘을 더하고 있다.
한편 ‘헌집새집’에서는 정준하-박성준, 홍석천-황재근, 허경환-김도현, 정준영-제이쓴이 각각 팀을 이뤄 실용성을 살리고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인테리어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더불어 의뢰한 연예인의 방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0일 오후 9시 30분 방송.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