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러브' 김슬기, 결국 수능 미응시..불안감에 결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5.12.10 17: 26

 ‘퐁당퐁당’ 김슬기가 주변의 기대에 못 이겨 결국 수능시험장에 들어가지 못했다.
10일 오후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 MBC 웹드라마 ‘퐁당퐁당 러브’(극본·연출 김지현)에서 수능을 코앞에 앞둔 장단비(김슬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단비는 수학시간에 지목을 받아 앞에 나와 문제를 풀어야했지만 기본적인 문제도 제대로 풀지 못해 수학 교사에게 크게 혼이 났다. 내일 모레가 수능인데 쉬운 문제도 풀지 못했던 것. 그는 쉬는 시간을 알리는 종이 치길 기다리는 이른바 ‘수학포기자’였다.

그의 엄마는 수시에서 불합격한 단비가 살 길은 수능이라며 온갖 부담을 줬다. 단비는 1등급을 받는 친구를 부러워했다. 결국 수능 시험 당일. 엄마의 응원을 받으며 시험장으로 향했지만, 마침 버스에 우산을 놓고 내리면서 물에 빠진 생쥐마냥 학교 교문 앞에 도착했다. 후배들이 북을 치며 ‘수능 대박’을 외쳤지만, 단비를 발걸음을 돌렸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는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수학포기자’ 고3 단비와 조선의 왕 이도의 판타지 성장로맨스다. 월~목 오후 5시 TV캐스트에서, 일요일 자정 12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네이버TV캐스트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