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치타가 오는 18일 신곡 'Star Wars'를 발표하는 가운데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Star Wars'를 공개하는 래퍼 치타가 오늘(14일) 자정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강렬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신곡의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치타는 지난 9일 영화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를 연상시키는 강렬하면서도 다크한 분위기의 티저컷을 공개하며 ‘I'm Your Mother’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컴백 임박을 알렸던 바다.
오늘(14일) 공개된 ‘Star Wars’ 가사 티저 이미지에는 “죄다 네 차랑 돈 자랑 그걸 위해 파는 사랑 뭐래니","그 전에 시급히 한글부터 좀 뗐으면 싶어" 등 강한 경고 메시지를 날리고 있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의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치타는 ‘아무도 모르게’, ‘Coma 07’, 'My Number’ 등 발매하는 곡마다 힙합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신곡 발표는 약 4개월 만이다.
한편, 치타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Star Wars'를 발표한다./ nyc@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