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잊지 말아요', 예고편 공개..베일 벗은 멜로 호흡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5.12.14 08: 25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가 메인 예고편과 2차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14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10년의 기억을 모조리 잃은 '석원' 정우성과 병원에서 우연히 만난 그를 보며 눈물 짓는 '진영' 김하늘, 두 사람의 첫 만남으로 시작한다.
사라진 기억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는 석원에게 다가와 "기억 안 나도 상관없어요. 앞으로 살아갈 날이 얼마나 많은데"라며 미소를 보여주는 진영. 두 사람은 시간이 흐를수록 점차 서로에게 깊이 빠져든다.

하지만 행복했던 순간도 잠시, 불현듯 떠오르는 과거 기억의 조각을 맞춰나가는 석원과 그를 보며 불안해하는 진영의 모습은 반전 어린 모습으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석원씨가 진짜 알아야 될 거 얘기해줄까?"라는 진영의 말과 함께 석원과 진영을 둘러싼 이들의 의문스러운 말들이 겹쳐지고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정우성의 다급한 모습과, 홀로 오열하는 김하늘은 사라진 기억 속 숨겨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상반된 남녀의 모습으로 담고 있다. "처음 본 여자가 날 보고 울었다"는 말과 함께 텅 비어 있는 공허한 표정으로 진영을 바라보는 석원과 그를 껴안고 눈물 흘리는 진영의 모습은 "당신이 어떤 사람이든 내가 기억할게요"라는 카피가 어우러졌다.
한편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 분)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분),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다. 2016년 1월 7일 개봉. / besodam@osen.co.kr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