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정려원의 달달한 로맨스로 큰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연출 김병수, 극본 이미나)’이 드라마 속 감동을 이끌었던 명품 OST들을 담아 앨범으로 발매한다.
'풍선껌' 음반에는 라쎄 린드(Lasse Lindh)의 '비코우즈 아이(Because I), 알렉스의 '널 향한 나의 시간', 김나영의 '내겐 그대', 윤건의 '너만 생각해', 바닐라 어쿠스틱의 '달라 보여' 등 드라마 속에 삽입된 감성적인 OST 들이 담긴다.
뿐만 아니라 리환(이동욱 분)과 행아(정려원 분)의 감정선을 세심하게 그려준 드라마 속 연주곡(스코어)들인 '나무그늘', '울지말아요', '너에게 가는 시간', '소녀에게 소년은' 등도 함께 수록된다.
'풍선껌'은 국내 스테디셀러 도서 '그 남자, 그 여자'를 집필한 이미나 작가의 드라마 데뷔작. 매회 연애세포를 깨우는 탁월한 감성의 명대사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이 같은 화제의 명대사들이 같이 수록되어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드라마 미공개 스틸컷들도 함께 담겨, 애청자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풍선껌 선물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풍선껌'은 어린 시절부터 각별한 친구였던 리환(이동욱 분)과 행아(정려원 분)가 서로 사랑하면서도 리환의 엄마 선영(배종욱 분)때문에 맴돌 수 밖에 없는 가슴 아픈 로맨스와 명대사들로 초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면서 '풍선껌 폐인'들을 양산하고 있다.
드라마의 감성을 고스란히 간직한 명품 OST들과 연주곡(스코어)들과 함께 명대사와 미공개 스틸컷까지 수록된 '풍선껌' OST 앨범은 12월 15일,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jykwon@osen.co.kr
[사진]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