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의 글로벌한 인기가 심상치 않다.
최근 갓세븐은 트위터 코리아에서 발표한 올 한해 가장 많이 언급된 '국내 톱 키워드' 음악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함께 공개된 '글로벌 톱 키워드'순위에서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영향력과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갓세븐은 지난 8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GOT7 채널을 오픈했고 12일 빅뱅과 방탄소년단에 이어 아티스트 기준 세 번째로 실시간 접속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또한 네이버 V앱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되는 채널로 이번 접속자 수는 GOT7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 9월 29일 새 미니 앨범 '매드(MAD)'의 타이틀곡 '니가 하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10주 만에 (지난 9일) 유튜브 조회수 이천만 건을 돌파했다. / nyc@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