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가 다시 한번 열도 접수에 나섰다.
인피니트는 16일 일본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 'For You'를 발매했다. 11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Can't Get Over You'는 히라이 켄이나 케미스트리 등의 히트곡을 만든 일본 유명 프로듀서 마츠오 키요시의 곡이다.
지난 일본 싱글 앨범 '24시간', 'Just Another Lonely Night' 이후 또다시 인피니트와 함께 작업한 것. 현지 팬들은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타이틀곡 'Can't Get Over You'를 비롯해 신곡 'Love of My Life' 와 지난 7월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미니 5집 타이틀곡 '배드'의 일본어 버전 등이 담겨 있다.
이 외에도 지난 8월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 투어 서울 공연에서 공개된 신곡 'For You'의 일본어 버전과 기존 인피니트 히트곡들의 일본어 버전이 함께 들어 있어 종합 음악 선물세트다.
음반은 DVD가 포함된 초회한정반 A, B, 인피니트 멤버 개인 클리어파일 앨범으로 구성된 초회 한정반 C, 통상반 등으로 발매될 예정.
마츠오 키요시는 "인피니트는 한국에서 최정상 아이돌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멤버 개개인의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까지 완벽하다. 지난 싱글에 이어 다시 작업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 "'Can't Get Over You'는 미디엄 발라드곡인 애절한 러브송이다. 가슴 절절한 슬픈 사랑을 노래하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보이스가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피니트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현지로 넘어가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울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