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터보, '해피투게더' 녹화..유재석과 특급우정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12.18 09: 23

15년만에 3인조로 전격 컴백을 알린 그룹 터보가 방송인 유재석과 예능프로그램에서 의기투합한다.
18일 방송계에 따르면 터보는 오는 26일 KBS 2TV '해피투게더3'의 녹화를 앞두고 있다. 이날 녹화는 신년 특집으로 진행된다.
터보의 '해피투게더3' 출연은 유재석과의 만남이란 점에서 특별하다. 터보의 6집 앨범 ‘어게인(AGAIN)'의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AGAIN)’의 피처링을 유재석이 맡아 화제인 가운데, 예능에서도 만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는 것. 유재석은 첫 번째 타이틀곡에서 익살맞은 내레이션으로 깜짝 지원사격을 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하면 '어게인'의 또 다른 수록곡 ‘잘 지내’에는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박정현이 참여했고 이 외에도 래퍼 제시와 케이윌이 함께한 곡 또한 포함 돼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차태현과 이광수가 카메오로 출연한다.
댄스 타이틀곡 ‘다시’와 3번 트랙 ‘숨바꼭질’이 타이틀곡이다.
한편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15년만에 3인조로 돌아오는 터보는 오는 21일 0시 정규 6집 앨범을 정식 발매하며, 금일 음악감상회를 통해 직접 새 앨범에 대한 소개와 컴백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nyc@osen.co.kr
[사진 = OSEN DB. 더터보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