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이 댄스 에너지를 품고 돌아온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신곡 '왜또' 티저에 이어 오후 2시 더블 타이틀곡인 '덤앤더머' 티저까지 오픈했다. 이는 오는 24일에 발매되는 아이콘의 데뷔 앨범 속 더블 타이틀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왜또'와 '덤앤더머' 모두 아이콘이 지금까지 한번도 하지 않았던 강렬한 비트의 빠르고 신 나는 곡들"이라고 설명했다. '왜또'는 연인 사이에서 자주 벌어지는 사소한 말 다툼에 대해 여자 친구의 입장을 이해하지 못하는 남자의 시선을 담은 것.
'덤앤더머' 는 제목 그대로 영화 "덤 앤 더머'에서 모티브를 얻은 곡이다. "다 얼간이처럼. 다 바보처럼. 신 나게 미친듯이 놀아보자"는 가사 내용을 담은 곡으로 요즘 추세의 세련된 사운드가 일품이다.
아이콘은 그동안 '취향저격', '리듬타', '지못미', '에어플레인' 등에서 다채로운 감성을 뿜어 냈다. 이번에는 흥겨운 빠른 비트의 곡들로 수년간 연습생 시절과 서바이벌을 통해 갈고 닦아온 춤 실력을 마음껏 자랑할 전망이다.
두 곡 모두 비아이와 바비가 공동 작사했으며 비아이가 작곡에까지 참여해 완성했다. 오는 24일 앨범 발표와 동시에 두 편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