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아티스트 자메즈(Ja Mezz)와 ‘미소녀 전문 포토그래퍼 로타(ROTTA)가 최근 발매된 싱글 앨범 '복학생' 화보에 이어 또 다른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소녀 시리즈’, 사진집 ‘소녀들(Girls)’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사진작가 로타와의 이례적인 작업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자메즈는 이번 'School Life' 화보에서도 로타와의 극강 케미를 자랑하는 것.
18일 오후 자메즈의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자메즈가 학교생활 중 얻은 영감을 기반으로 작업한 새 미니 앨범 'School Life' 전곡의 컨셉을 재치있게 반영해 냈다.
순백색 이불 속에서 자는 모습, 돋보기안경을 쓴 큰 눈으로 무언가에 몰입한 모습 등이 로타의 렌즈를 통해 묘사돼 있다. 또한, 로타의 ‘미소녀’작업물 속에서 입술이나 의상으로 표현되던 강렬한 빨강 이미지가 자메즈의 백팩으로 잘 구현되어 있는 등 기존 로타의 작품 속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질감이 이번 콜라보 작품에도 잘 살아있다는 평이다.
한편 자메즈는 오는 22일 새 앨범 'School Life'를 발매할 예정. 더불어 '릴보이 & 자메즈 더블 콘서트'를 통해 관객과 직접 만나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 nyc@osen.co.kr
[사진] 그랜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