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생방송에 참여하지 않는다.
MBC는 20일 진행될 ‘마리텔’ 생방송 출연자를 알렸다. 김구라, 이혜정, 김동현, 정샘물, 구라걸즈(장영란, 박슬기, 김정민, 김새롬)가 함께 한다.
백종원은 앞서 지난 12일 방송에서 5개월 만에 ‘마리텔’에 복귀했다. 지난 7월 하차한 그는 복귀하자마자 시청률 1위를 하며 ‘클래스 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다만 백종원은 제작진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복귀를 했다고 알리며 다음 생방송 참여가 불투명하다는 것을 밝힌 바 있다.
새로운 출연자로 등장하는 정샘물은 25년 경력의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탕웨이·김태희·김연아 등 톱스타들을 메이크업을 전담하며 이 시대의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김구라의 총애를 받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예능인 장영란·박슬기·김정민·김새롬. 그 중, 장영란·김정민·김새롬은 ‘김구라의 트루스토리’에서 김구라의 여성 게스트로도 자주 출연하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애청자들에게 익숙한 인물이다.
지난 ‘김구라의 트루 예능 스토리’ 방송에서 “그녀들의 방을 줬으면 좋겠다” 고 언급된 적이 있는데, 그 말이 실현 돼 네 사람은 ‘구라걸즈’ 라는 팀을 이루어 출연하게 된 것.
또한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요리연구가 이혜정,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한다. 김구라, 이혜정, 김동현, 정샘물 그리고 구라걸즈의 방송으로 진행되는 MLT-18 생방송은 오늘(20일) 오후 다음팟을 통해 생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12월 26일(토)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 / jmpy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