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27일 또 결방..‘가요대전’ 방송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5.12.22 15: 43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가 또 한 차례 결방된다.
SBS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9시 40분부터 ‘2015 SBS 가요대전’ 1, 2부가 연속 방송된다. 이에 따라 주말극 ‘애인있어요’와 ‘SBS 스폐셜’이 결방된다.
앞서 ‘애인있어요’는 추석 특집 방송으로 인해 두 차례 결방이 됐을 뿐만 아니라 지난 달 2015 프리미어12 중계 방송 때문에 두 번 지연방송, 두 번 결방이 됐다. 이에 시청자들은 해당 게시판을 통해 거센 항의글을 남기기도 했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가운데도 남편을 운명처럼 다시 사랑하는 도해강(김현주 분)과 ‘사랑에 지쳐 헤어진 것’이라며 아내와 다시 애절한 사랑을 시작하는 남편 최진언(지진희 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중년 부부들에게 남편과 아내에 대한 사랑의 소중함, 잊고 산 과거의 아름다운 기억들, 새로운 부부관계의 시작에 대한 희망 등을 제시하며 강력한 팬덤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신동엽과 아이유가 MC를 맡는 ‘2015 SBS 가요대전’에는 소녀시대, 원더걸스, 샤이니, 2PM, 포미닛, 티아라, 씨엔블루, 인피니트, 에이핑크, B1A4, B.A.P, 에일리, EXID, 비투비, 엑소, 빅스, AOA, GOT7, 마마무, 레드벨벳, 러블리즈, 여자친구, 몬스타 엑스, 세븐틴, 업텐션, 아이콘, 트와이스 등 최정상급 아이돌 27팀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