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산이가 2015년 마지막까지 열 일을 한다.
산이가 얼마전 2015 MAMA 무대에서 처음 공개했던 화제의 신곡 ‘Do It For Fun’을 오늘(24일) 정오 전격 발매한다.
산이의 올 한 해 활동은 눈부셨다. 자신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을 발표해 타이틀곡 'Me You'로 전 음원 차트를 올킬하고, 엠넷 '쇼미더머니4'에 프로듀서로 출연해 자신의 팀인 '팀 브랜뉴'를 최종 우승으로 이끌었다.
또 '언프리티랩스타'1, 2'에서는 노련한 MC로 종횡무진 활약하더니 얼마 전 매드클라운과 함께 선보인 듀엣 프로젝트 싱글 '못먹는 감'으로 다시 한번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랩스타로 우뚝섰다. 더불어 올해를 마감하는 의미를 지닌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얼마전 2015 MAMA 무대에서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신들린 듯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이번 산이의 신곡 'Do It For Fun'은 최근 산이와 '못먹는 감', '몸 좀 녹이자' 등을 함께 작업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던 신예 프로듀서 Primeboi가 다시 한번 산이와 호흡을 맞추며 공동 작업했다. 곡의 구성과 산이의 랩의 흐름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전개되는 비트와 산이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몰입도 있는 랩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한 해 동안 정말 쉴 틈 없이 달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산이가 올 해를 마무리 하는 의미로 이번 싱글 ‘Do It For Fun’을 준비했다. 산이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인 만큼 신나는 힙합곡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nyc@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