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스타5’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히든 스테이지’를 공개한다.
25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인 이번 ‘K팝스타5 히든스테이지’에서는 방송에서 소개된 적 없는 참가자들의 미공개 영상과 그동안 시청자의 엄청난 사랑을 받은 참가자들의 크리스마스 인사로 꾸며진다.
우선 본선 1라운드에 참가한 뛰어난 실력의 참가자들 중 뛰어난 실력에도 불구 한정된 방송 시간 때문에 아쉽게 방송 되지 못한 막강한 실력파들의 무대가 전격 공개된다.
독특한 소재의 자작곡으로 유희열 심사위원을 매료시킨 참가자는 물론 기타 하나로 오디션장의 모든 여심을 홀린 남자 참가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보컬로 말하듯 노래하는 창법의 진수를 보여 박진영 심사위원에게 찬사를 받은 참가자 등 본 방송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등장한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분위기, 눈길을 사로 잡는 무대 매너로 단숨에 화제에 오른 ‘려위위’의 ‘본선1라운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직후 큰 관심을 이끌어, 최단 시간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심사위원들의 극찬으로 화제를 낳았던 참가자들의 색다른 크리스마스 인사도 전할 계획이다.
특히 가수 박상민의 딸이자 남다른 감성으로 극찬을 받았던 박가경 양은 성탄특집 인터뷰를 통해, 이젠 사람들이 아빠 박상민을 보고 “가경이 아빠다”라고 하는 경우도 있어 놀랍다는 에피소드를 털어 놓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매 시즌 원석부터 거물급 참가자까지 탄탄한 실력의 예비 스타들을 배출해 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K팝스타’인 만큼 성탄특집에서는 또 어떤 놀라운 무대와 참가자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 될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미공개 뉴페이스가 대거 등장함으로써 더욱 풍성한 크리스마스 특집이 될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K팝스타5’의 성탄특집 ‘히든스테이지’는 25일 금요일 오후 4시 30분 에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