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6’가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완벽 패러디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을 살펴보면 ‘러브 액츄얼리’의 유명한 장면을 ‘SNL코리아6’ 식으로 변주한 모습들이 웃음을 안긴다.
먼저 원작에서 두 남자의 사랑을 받았던 키이라 나이틀리를 연기하는 안영미와 유명한 ‘스케치북 프러포즈’ 장면을 재현한 한재석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또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던 휴 그랜트와 마찬가지로 유세윤은 코믹한 엉덩이 춤을 선보이고, 특별 출연하는 이상민은 산타 옷을 입은 채로 채리나 분장을 한 정성호와 포즈를 취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제작진은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그려냈던 원작 영화의 이야기를 절묘하게 비틀 예정이니, 원작과는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를 꼽아 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다. 또한 정성호는 사진 속 채리나 외에도 다양한 인물을 완벽하게 모사할 것”이라며 “이날 방송에는 이상민, ‘백세인생’ 이애란, 클릭비 노민혁 외에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겸 배우 손진영도 깜짝 출연할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26일 밤 9시 45분 영화 ‘러브 액츄얼리’ 패러디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며, 내년 상반기 시즌 7으로 돌아온다. /jykwon@osen.co.kr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