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가요대전' 비하인드 공개..걸크러쉬의 정점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12.28 16: 55

걸그룹 포미닛이 SBS 가요대전 무대를 화려하게 물들인 인트로 영상을 보너스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오전, 권소현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지난 27일 밤 성대하게 막을 내린 '2015 SBS 가요대전'의 인트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에 나섰다.
이 영상에서 포미닛은 가요계 '걸크러시'의 대명사답게 카리스마 가득한 올블랙 의상과 검은 마스크를 맞춰 입고 등장, 힙합비트에 맞춘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주차장 안, 스포티하면서도 압도적인 힙합 포스를 드러낸 포미닛은 유명 브랜드 뉴에라와의 콜라보레이션 모자를 활용한 역동적 안무까지 더해 남다른 '센 언니' 포스를 뽐냈다.

지난 27일 '미쳐' 무대 직전 인트로 차원으로 방송된 15초 분량의 이 영상은 오랜만에 뭉친 포미닛의 완전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당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포미닛이 가요대전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 퍼포먼스 인 만큼 영상의 원본을 궁금해 할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공개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포미닛은 SBS 가요대전을 시작으로 오는 31일 열리는 MBC 가요대제전에 참석, 2015년 걸크러시 열풍을 불러일으킨 '미쳐'로 화려한 연말 마무리 무대를 꾸민다. /seon@osen.co.kr
[사진]큐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