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 이정 콘서트 오프닝 무대 출격 ‘심장어택’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12.29 11: 06

걸그룹 마이비가 가수 이정의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 올라 깜찍한 모습을 선보이며 관객의 심장을 어택한다.
마이비는 지난 SBS MTV ‘이정의 마이베이비’ 방송에서 이정과의 직구 구속 대결에서 승리했다. 마이비는 승리에 따르는 소원으로 이정 콘서트 무대에 서게 되고, 완벽한 무대를 위해 밤샘 연습을 불사하며 데뷔 곡 ‘심장어택’ 무대를 준비한다.
이날 콘서트에는 주인공인 이정을 포함해 동굴 저음 하동균, 감성 보이스 영지 등이 출연하였으며,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마이비는 많은 관객 앞에 긴장 속 무대에 오른다. 마이비의 우여곡절 오프닝 무대 준비과정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좋아요 50만 달성’을 향한 막판 스퍼트로 무작정 스키장을 찾은 마이비. 보더들과 스키어들 집중 공략부터 설원 위 빛나는 게릴라 공연까지 추위도 물리친 마이비의 적극적인 ‘좋아요’ 수집과정이 공개된다.
‘이정의 마이베이비’는 SNS상에서 좋아요 50만개를 얻기 위해 멘토인 이정과 엉뚱 발랄한 마이비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SBS MTV와 매주 목요일 오후 12시에 SBS funE를 통해 방송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SBS MTV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