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내년 1월 데뷔 20주년 기념 20회 콘서트 개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12.30 14: 09

가수 문희준이 데뷔 20주년을 맞아 20주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1996년 아이돌 그룹 H.O.T의 리더로 데뷔해 다양한 음악활동과 더불어 예능인으로 활약했던 문희준은 2016년 자신의 가수데뷔 20년에 맞춰 대형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기획했다.
이번 공연은 일회성으로 끝나는 공연인 아닌 각각의 공연마다 'Episode'라는 타이틀을 붙여 지난 20년의 음악생활을 총망라하는 무대를 만들 전망이다. 문희준의 20주년 콘서트는 20년 동안 음악인으로서 성장해 온 발자취를 따라서 그 당시 발매한 앨범들을 팬들과 함께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연출 할 계획이다. 물론 기획부터 연출까지 가수 문희준이 손수 스태프들을 만나 진두지휘하며 20회 공연들을 채워나갈 예정이다.

문희준이 이처럼 장기 프로젝트를 계획한 이유는 20년 동안 자신을 사랑해주고, 믿어줬던 팬들과 한번이라도 더 만남을 지속하기 위함이다. 문희준은 "지금까지 팬들이 없었다면 어떤 활동도 할 수 없었을 것이다. 20년 전으로 돌아가 처음 만났던 모습으로 새로운 출발을 기약하는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 그동안 많은 추억이 있었지만 앞으로 더 많은 시간 동안 함께 추억할 시간들을 만들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사정상 많이 만나지 못했던 팬들과도 재회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쇼플러스(대표 마해민)는 "문희준이 음악인으로서 팬들에게 얼마나 많은 애정과 믿음이 있는지 알고 있다. 20회 공연을 한다는 것은 대중가수로서 이례적인 일이다. 많은 스태프들과 협력해 가수와 팬 모두에게 잊지 못할 20주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eon@osen.co.kr
[사진]쇼플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