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한복인사+30초 티저 공개…2016년을 기대해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1.02 08: 12

달샤벳의 신곡 '너 같은' 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5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 발매를 앞둔 달샤벳은 최근 멜론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 같은'의 뮤직비디오 30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5초 티저 영상에 등장하지 않았던 달샤벳 멤버들의 러블리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티저에서 달샤벳 멤버들은 파스텔톤의 색감의 기숙사, 체육관, 파티장 등 곳곳에서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기숙사에서의 일상적인 모습과 체육관에서의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미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발산해 남성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신곡 '너 같은'은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달샤벳의 첫 합작곡이다. 1980~90년대를 대표하는 레트로 한 사운드와 감성을 느낄 수 잇는 댄스곡이다. 4인조로 변신한 달샤벳은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달샤벳은 오는 5일 오후, 신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을 포함한 아홉 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달샤벳은 2일 한복 입은 자태로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넸다. "2016년 저희 달샤벳이 5주년을 맞이한다. 데뷔 5년 차인 만큼 더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2016년엔 달샤벳을 포함, 모든 분들이 하시는 일 잘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메시지를 남겨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해피페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