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지진희 "김현주와 두번째 작품, 배려심 깊은 배우"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1.02 08: 20

 
배우 지진희가 김현주에 대해 칭찬했다.
오는 1월 3일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2016년 첫 게스트로 배우 지진희가 출연해 경기도 연천으로 여행을 떠난다.

null

최근 ‘애인있어요’에서 애틋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지진희. MC 김수로는 “드라마를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지진희 씨는 애절한 눈빛연기가 압권이다”며 그의 연기력을 극찬했다.
지진희는 연기의 비결을 상대배우 김현주 덕택이라고 밝혀 MC들의 궁금증을 샀다. 이어 그는 “현주 씨와는 SBS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에 이어 두 번째로 작품을 같이 하고 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현주 씨는 상대에 대한 배려심이 깊은 배우다. 그래서 극 몰입도가 높아져 좋은 연기가 나오는 것 같다”고 말하며 김현주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MC 김수로는 “진희 씨가 방금 한 말은 상대배우에게 보내는 가장 큰 찬사인 것 같다”면서 최고의 파트너를 만난 지진희를 부러워했다는 후문이다.
지진희가 배우 김현주에게 고마움을 전한 사연은 오는 3일 오전 8시 20분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