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토록 사랑스런 소녀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1.04 08: 18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싱글앨범 타이틀곡 '그대에게'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해 뜨거운 반응과 함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카메라 뒤 풋풋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러블리즈만의 상큼 발랄 매력적인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일본 오키나와 현지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된 촬영 중 러블리즈 멤버들의 유쾌, 발랄하고 서로 장난을 치는 등 화기애애하며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촬영 과정을 여과 없이 담아냈다.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그룹 인피니트의 유닛그룹인 인피니트F의 ‘가슴이 뛴다’를 작곡한 흑태의 곡으로, 락킹한 기타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를 접목시켜 그 동안의 러블리즈 곡에서 느껴졌던 귀엽고 청순한 소녀 이미지에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힐링송이다.
앞서 공개된 '그대에게'의 뮤직비디오에는 일본 오키나와를 배경으로 푸른 하늘과 바다, 싱그러운 오키나와의 풍경을 담아 한편의 청량한 청춘 영화를 보는듯한 영상미로 눈길을 모았다. 러블리즈는 '그대에게'로 각종 음악방송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