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앱, 도경수 주연작 '순정' 쇼케이스 예매에 접속 폭주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6.01.08 20: 20

영화 '순정'(감독 이윤희) 쇼케이스 예매 오픈으로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접속이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도경수(엑소) 주연작인 '순정' 전국 6대 도시 쇼케이스 예매는 CGV 홈페이지,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8일 오후 7시부터 일부 진행된 가운데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잠시 마비됐다.
이에 CGV 관계자는 "접속자 폭주로 잠시 애플리케이션이 마비되는 일이 있었다. 오늘 오후 7시 '순정' 쇼케이스 예매가 오픈되면서 경쟁이 치열해진 것으로 보인다. 현재는 다소 버벅이긴 하지만 모바일을 통한 접속이 가능한 상태다"고 설명했다.

애플리케이션 접속 마비로 인해 CGV 고객센터에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으며, 현재 상담원 연결까지는 15분 이상이 소요되고 있다.
한편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 도경수, 김소현을 비롯해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은 개봉을 앞두고 오는 12일(화) 순천/광주, 13일(수) 대전, 19일(화) 대구/부산, 22일(금) 서울 관객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순정'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