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인권과 '히든싱어4' 모창능력자들과 특급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9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4' 왕중왕전 2부에서는 13인의 모창 능력자들이 TOP3가 되기 위해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매 시즌 '히든싱어' 왕중왕전에서는 모창능력자 전원이 함께 특별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시즌1에서는 '거위의 꿈', 시즌2에서는 '마법의 성', 시즌3에서는 가수 양희은과 모창능력자의 콜라보 무대로 '상록수'를 불러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에는 전인권이 모창능력자들과의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전인권은 먼저 '이메진(imagine)'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전인권은 모창자들과 '걱정말아요 그대'를 불렀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종종 들을 수 있는 노래가 반가움을 자아냈다.
한편 왕중왕전에는 '대학로 보아' 서영서, '내 사람 김진호' 김정준, '물리치료사 민경훈' 박경원, '가왕 신해철' 정재훈, '의정부 이은미' 박연경, '제주도 소찬휘' 주미성, '완도 소찬휘' 황인숙, '제약회사 김정민' 김종문, '04학번 김연우' 장우람, '오케스트라 임재범' 김진욱, '누구 신지' 김수진, '듣기 평가 거미' 이은아, '희망사항 변진섭' 이승철이 경합을 벌인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히든싱어4'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