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식사하셨어요' 출연 확정..악역 고충 밝힌다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6.01.11 08: 20

배우 남궁민이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다.
남궁민은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의 사이코패스 셰프 역에 이어 '리멤버'에서 안하무인 재벌3세 역할로 ‘악역전문 배우’라는 타이틀까지 얻은 바 있다.
남궁민은 미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악역 연기하는데 있어 남모를 고충이 많다고 고백했다. 이에 그는 '식사하셨어요'에서 연이어 악역을 맡게 된 이유와 연기파 배우로서 역할에 몰입하는 비법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재벌3세 남규만이 아닌, ‘사람 남궁민’의 실제 모습이 궁금한 가운데 '식사하셨어요' 여행에서 어떤 반전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첫방송 이래로 배우 김혜수, 이선균, 황정민 등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자연 요리 연구가 임지호와 배우 김수로가 MC를 맡고 있으며 사연이 있는 이웃들에게 매주 자연의 밥상을 선물하러 떠나는 여정을 담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