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듀오' 오브로젝트, 이현우와 의리로 '무림학교' 카메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1.12 09: 52

형제 듀오 오브로젝트(오태석, 윤닭)가 드라마 '무림학교'에 깜짝 출연했다.
오브로젝트는 11일 첫 방송된 KBS 2TV '무림학교'에서 주인공 이현우(윤시우 역)가 소속된 힙합 아이돌 그룹 뫼비우스의 멤버로 등장했다.
오브로젝트 오태석과 윤닭은 극 중 뫼비우스 멤버 루이와 세준으로 분했다. 가수로서의 실제 무대 경험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렀다.

 
오브로젝트의 '무림학교' 출연은 이현우와 친분으로 성사됐다. 지난해 4월, 오브로젝트의 '거짓말이잖아'에 이현우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지금까지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윤닭은 동갑내기 이현우의 랩 녹음 디렉팅까지 직접 참여해 특별한 우정을 자랑한 바 있다. 
 
오브로젝트는 "잠깐의 출연이었지만 이번 드라마 촬영을 통해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했던 분야에 대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다시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현우와 오브로젝트가 함께한 뫼비우스의 무대에 삽입된 노래도 오브로젝트가 직접 작업한 것. 향후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며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린 글로벌 청춘 액션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