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의 키스신에 이은 남태현의 샤워신이다.
그룹 위너의 신곡 '베이비 베이비' 뮤직비디오의 짤막한 영상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수장 양현석 대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9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남태현이 샤워하는 장면이 담겨져 있다. 내리는 물 줄기와 함께 적당히 노출된 근육질의 몸매가 섹시함을 자아낸다. 남태현의 이번 트레이드 마크인 금발 머리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YG측은 위너의 신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베이비 베이비', '센치해', '철없어', '좋더라', '사랑가시' 등이 적혀 있는데, 타이틀곡은 '베이비'와 '센치해'다. 두 곡 모두 남태현이 작사 작곡한 것. 뮤직비디오는 이 두 곡을 비롯해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까지 3곡이 공개된다.
다른 음반 제작사들의 경우 타이틀곡 한 곡만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데 YG엔터테인먼트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수록곡 다수를 영상으로 표현하고 있다.
지난해 빅뱅이 그러했듯 위너 역시 뮤직비디오 세 편으로 신보에 힘을 싣고 있다. 게다가 3편의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하는 것은 YG에서 처음 있는 일. '역대급' 컴백인 셈이다.
위너는 지난 11일 송민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 '사랑가시'를 먼저 공개했다. 이 곡을 포함한 미니 음반은 다음 달 1일 베일을 벗는다. /comet568@osen.co.kr
[사진] 양현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