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V.O.S, '음중' 러브콜에 응답..'컴백 첫 방송'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1.21 08: 25

 보컬 그룹 V.O.S가 오는 23일 MBC ‘쇼!음악중심’ 에 출연한다.
V.O.S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V.O.S가 MBC ‘쇼!음악중심’으로 부터 러브콜을 받아 23일 ‘음악중심’에서 V.O.S의 신곡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무대는 지난 14일 새로운 앨범[RE:Union, The Real]의 음원을 발표한 이후 가지는 첫 음악방송이다.
V.O.S는 지난 앨범 쇼케이스에서 새로운 앨범에 대한 활동으로 “음악 방송 활동은 거의 없을 예정이다.” 라고 언급한 적이 있어 ‘음악중심’이 V.O.S에게 보낸 러브콜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V.O.S의 새로운 앨범은 공개되자마자 올레뮤직, 엠넷뮤직 등 음악차트 1위를 달성 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의 경우 처음으로 ‘더블타이틀’을 시도, ‘그 날’과 ‘그 사람이 너니까’ 두 곡을 내놓았다.
V.O.S의 이번 앨범은 12년이라는 시간 속 다져진 멤버들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길었던 그들의 공백만큼 아름다운 하모니와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V.O.S가 출연하는 MBC ‘쇼!음악중심’은 23일 오후 방송된다. / nyc@osen.co.kr
[사진]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