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해줘', 커플 포스터 공개..이 케미 '좋아요'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6.01.21 11: 04

영화 '좋아해줘'가 역대급 케미를 자랑하는 커플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 '좋아해줘'가 21일,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역대급 커플들의 케미 폭발 포스터를 공개한 것.
만나기만 하면 서로 으르렁 거리는 이유커플, 이미연과 유아인. 까칠한 스타 작가와 인기 절정의 한류 스타인 두 사람은 무슨 이유인지 티격태격한 모습을 보여준다. 서로 어색해하는 두 사람의 표정과 "#치고받다보니좋아요"라는 카피는 앙숙인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해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최지우와 김주혁, 쥬쥬커플의 포스터에서는 두 사람의 편안한 연애 스타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우연한 계기로 한 집에 살면서 티격태격 하다가도 함께 밥을 먹고 연애 상담까지 하며 점점 친구처럼 편안해진다. 서서히 일상을 공유하며 "#붙어있다보니 좋아요"를 외치게 된 이들 커플은 편안함으로 다가간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강하늘 이솜, 늘솜커플의 포스터는 풋풋한 사랑을 시작하는 청춘들의 설레는 모습을 포착했다. 모태 솔로남과 밀당 고수, 정반대의 두 사람은 "#연락하다보니 좋아요"라는 카피처럼 SNS로 사랑을 공유하고 발전시킨다.
한편 '좋아해줘'는 오는 2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