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그레고리’, 한국 공식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2 03: 26

 미국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 마운틴 프로덕츠(Gregory Mountain Products, 이하 그레고리)가 쌤소나이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한국에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197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웨인그레고리(Wayne Gregory)에 의해 창립된 그레고리는백 패킹, 등산, 트레일 러닝 등과 같은 아웃도어 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제대로 디자인 된 백팩은 메는 것이 아니라 입는 것이다’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백팩을 꾸준히 선보였다. 
그레고리는 지난 2014년 6월 쌤소나이트 글로벌 그룹에 인수되었으며 2015년 3월에는 로고를 변경, 새로운 도약에 대한 의지를 대외적으로 표방한 바 있다. 이후 내부 준비기간을 거쳐 금일인 21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함으로써 한국 시장에서의 사업 전개에 시동을 걸었다는 것이 쌤소나이트코리아측의 전언이다.

현재 잘 알려진 그레고리의 대표 상품들로는 2박 이상 산행에 최적화된 대용량 기능성 백팩 ‘발토로(Baltoro)’, 1박 이하 가벼운 산행용 백팩 ‘줄루(Zulu)’ 등이 있다. 라이프스타일 백팩들로는 2030 현대 직장인을 위한 2-way 스타일 비즈니스 백팩‘코벌트(Covert)’, 액티브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20대 대학생을 위한 등∙하교용 캐주얼 백팩 ‘데이앤드 어 하프(Day and a half)’ 등이 주력 상품으로 함께 전개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그레고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