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에 설경구가 특급 의리를 빛냈다.
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지난 18일 발매된 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설경구가 출연했다. 설경구는 일상이 고되고 힘들지만, 가족들을 생각하며 하루하루를 보내는 우리 시대의 아버지로 분했다. 진한 여운을 담은 연기에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박유천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당신이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 뮤직비디오에서 설경구는 세상 모든 아버지의 모습을 대변하는 가슴 찡한 연기를 펼쳤다. 모든 걸 다 주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아버지의 애잔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 낸 설경구의 연기가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노래에 감성을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박유천은 앨범 기획 때부터 제목 및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해 논의하던 중 존경하는 선배 설경구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한 마디에 설경구는 단번에 뮤직비디오 출연을 받아들였다. 박유천 역시 설경구의 촬영 소식을 듣자마자 현장에 와 그를 응원하며 '특급 의리'를 자랑했다.
관계자는 "표정이나 눈빛, 손짓 하나까지의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그 누구보다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친 설경구의 프로다운 모습에 모두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 장면, 한 장면 촬영할 때마다 깊어지는 그의 감정 연기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눈물을 훔쳤을 정도"라고 귀띔했다.
설경구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은 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는 '박유천표 발라드'라는 호평을 받으며 국내 및 해외 차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씨제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