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부른 위너의 '센치해' 커버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드래곤이 부른 위너의 신고고 '센치해(SENTIMENTAL)'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드래곤이 위너의 신곡 커버에 참여한다는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는데, 영상 공개 후 반응은 폭발적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드래곤이 부른 '센치해'의 일부가 담겨 있다.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잘 살아났고, 리듬감 넘치는 랩으로 확실한 '지드래곤 스타일'의 해석이다. 특히 지드래곤만의 스타일리시한 멋이 묻어나면서 그간의 음악과는 또 다른 매력이 돋보여 짧지만 단번에 귀를 사로잡았다. 팬들 역시 커버 영상 공개 직후 다양한 반응을 보이면서 위너의 컴백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지드래곤이 소속사 후배의 컴백 프로모션에 이렇게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그만큼 위너를 아끼는 지드래곤의 각별한 애정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이번 위너의 컴백 프로모션에는 양현석 대표의 전폭적인 지원이 더해졌다. 양 대표가 직접 기획한 이번 릴레이 커버 프로젝트는 사전 프로모션으로, 원곡과는 다른 방식으로 재미를 주는 것. 특히 원곡이 공개되기 전에 커버하는 형식은 세계 최초다.
위너는 내달 1일 미니음반 'EXIT'를 발매한다. 더블 타이틀곡 '센치해'와 '베이비 베이비(BABY BABY)'로 활동하며, 앞서 이하이와 태양. 자이언티, 딘, 악동뮤지션 등이 커버에 참여했다.
원조 괴물신인이라 불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위너, 선후배 동료들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어떤 매력적인 곡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seon@osen.co.kr
[사진]'센치해' 커버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