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율이 MBC 새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28일 권율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권율은 그를 응원하는 팬들이 '한번 더 해피엔딩' 제작발표회에 보내준 쌀화환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듯, 중국 팬들을 포함해 그를 응원하는 여러 쌀화환에는 팬들의 애정이 가득 묻어나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권율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사진과 함께 "'한번 더 해피엔딩'의 제작발표회 현장에 보내주신 팬분들의 응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권율 배우의 인증사진 올려드립니다. 항상 권율 배우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권율은 지난 27일 방송에서 '스윗가이' 캐릭터에 '박력남' 매력까지 더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어남율'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해준(권율 분)의 박력 넘치는 고백과 포옹 이후 해준과 미모(장나라 분)가 본격적으로 '썸'을 탈 것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번 더 해피엔딩' 4화는 28일 오후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