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의 ‘BABY BABY’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과 원곡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4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오는 2월 1일 발매되는 위너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BABY BABY’의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필름을 통해서는 위너가 직접 부른 원곡의 일부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ABY BABY’ 뮤직비디오 속 이승훈의 파격적인 키스신 비하인드부터 다섯 멤버들이 곡에 대해 각자의 생각을 밝히는 인터뷰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1일부터 이하이, 태양은 물론 YG 소속이 아닌 자이언티와 딘까지 참여한 ‘BABY BABY’ 커버 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위너가 직접 부른 원곡 일부와 뮤직비디오 현장 모습이 담긴 이번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위너의 미니앨범 ‘EXIT:E’는 2월 1일 0시 전격 공개되며 더블 타이틀곡 'BABY BABY', '센치해' 뮤직비디오도 베일을 벗는다. 위너는 미니앨범 공개를 1시간 앞둔 31일 밤 11시 네이버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 ‘EXIT AWARDS’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