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캐쥬얼 러닝화 라인 ‘퓨젝스(fuzeX)’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31 15: 1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는 캐쥬얼 러닝과 젊은 러너들을 위한 러닝화 라인 ‘퓨젝스(fuzeX)’를 2월 1일 전세계 동시 론칭한다.
‘퓨젝스’의 가장 큰 특징은 ‘fuzeGEL’이라는 경량성을 갖춘 미드솔이다. 아식스 고유 완충 소재인 젤(GEL)과 폼을 결합한 미드솔로 착지 시 충격을 흡수하고 반발력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갑피에는 무재봉 공법을 적용한 기능성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가격은 11만 9000원이다.
일상 속 언제 어디서든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퓨젝스’는 뛰어난 기술력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췄다. 신발 발등 부분의 3차원 곡선으로 부드럽게 내뿜는 에너지를 표현했고, 다양한 컬러의 그라데이션 효과로 젊은 러너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에도 코디가 쉬우며, 러닝이 생각날 때 바로 달릴 수 있다.

아식스, 캐쥬얼 러닝화 라인 ‘퓨젝스(fuzeX)’ 론칭

러닝화 ‘퓨젝스’와 함께 유사한 디자인의 경량성과 방풍 기능 등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러닝웨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아식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