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크림, 극강의 러블리 섹시..짜릿한 변신 예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2.02 08: 04

걸그룹 AOA의 3인조 유닛 AOA크림(유나 혜정 찬미)이 눈부신 3인 3색 비주얼을 최초로 공개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뿜어냈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일 AOA크림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유나, 혜정, 찬미의 콘셉트 이미지와 시크릿 크림 티저를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개별 이미지 속 멤버들은 극강의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유나는 완벽한 금발로 변신해 녹아내리는 아이스크림 콘을 든 채 몽환적인 눈빛을 짓고 있으며, 혜정은 러블리한 핑크 빛 헤어를 자랑하며 손에서 녹아내리고 있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기분 좋은 미소를 짓고 있다. 찬미는 독특한 블루 계열의 헤어로 탈바꿈하고 입술에 아이스크림을 묻힌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멤버별로 짜릿한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AOA크림은 시크릿 크림 티저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티저 속 멤버들은 핑크 빛 네일과 심플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손에 아이스크림 콘을 쥐고 있다. 사진 상으로 살짝 공개된 멤버들의 네일, 헤어, 의상으로 유닛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AOA 크림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AOA크림은 추후 순차적으로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며 12일 음원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