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블락비(지코, 태일, 유권, 박경, 비범, 재효, 피오)의 리더 지코가 지난 1일 영국의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에 언급돼 이목을 끌었다.
지코의 스페셜 싱글 앨범 신곡 '너는 나 나는 너'의 뮤직비디오는 이번 데이즈드 홈페이지 뮤직 부분에서 이번 달에 꼭 봐야 할 뮤비로 선정됐다.
매거진은 지코의 신곡 '너는 나 나는 너'의 뮤직비디오를 "지코의 네온빛깔 꿈"이라고 소개했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감각적인 배경과 남녀 사이의 설렘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감성적인 연출은 한국을 넘어 영국, 미국 등 전 세계인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지코의 이번 싱글앨범 '브레이크 업 투 메이크업(Break Up 2 Make Up)' 발매 후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서 관심을 보였다. 데이즈드의 '이달의 MV 탑10'에 선정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지코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평소에 보였던 강한 이미지와는 달리 상큼한 비주얼로 모델 이호정과 달달한 '케미'를 완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세븐시즌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