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A.P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CARNIVAL)'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3일 베일을 벗은 티저 사진의 첫 주자는 대현과 영재, 그리고 종업이다. 하늘색 풍선에 둘러싸인 채 신비로운 미소를 짓고 있는 영재와 분홍색 의상을 입고 '풍선뽀뽀' 중인 대현에게서 소년다운 풋풋함이 물씬 느껴진다. 노란색 베이스볼 캡에 블랙 컬러 스타디움 점퍼와 팬츠로 '깔맞춤'한 종업 역시 친근하고 장난기 많은 소년을 연상하게 한다.
'축제'란 의미의 '카니발'을 새 앨범 타이틀로 발표한 만큼 한층 밝아진 분위기에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지난해 11월 발표했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가 청춘의 방황과 우정을 그렸다면, 신규앨범 타이틀 곡은 청춘의 즐거움과 행복이 포인트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에 수록된 신곡 무대는 오는 20일과 21일 열리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콘서트는 5대륙 15개국 30회 규모로 개최되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의 서막을 여는 공연으로 멤버들의 솔로무대와 히트곡 무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seon@osen.co.kr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